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유용한 정보

홈메이드 노오븐 상투과자 만들기

오늘은 상투과자를 노오븐으로 만드는 방법을 공유 하고자 해요

모양도 색도 제각각이지만 그게 홈메이드에 매력이지 않겠어요??


흰 앙금 500g
계란 노른자 1알
아몬드가루60g
우유30ml

넣고 잘 섞어주세요 ^♡^


섞어 준 앙금에 천연 식용 색소를 넣고
섞어줍니다

전 분홍과 노랑을 넣었다가 나중에 조금 남은 앙금엔 파랑색도 넣었어요 ㅎㅎ

잘 섞은 앙금을 깍지를 끼운 짤 주머니에
넣어 주세요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앞으로 밀어 깍지 모양이 잘 나오게 준비한 다음 에어프라이어 기름 종이 위에
정성스럽게 짭니다


분홍색과 노랑색이 섞여 주황색 상투과자도 만들어 졌네요


이건 볼케이노인가 ㅋㅋㅋ
색이 오묘하죠??

그럼 급굽해 볼까요???

모양과 색은 제각각이여도 넘 부드럽고 맛있는 상투과자가 완성 되었어요
상투과자는 우유랑 먹어야하는데 아쉽게 우유가 없어서 ......

너무도 쉬운 상투과자 만들기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