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유용한 정보

에뛰드하우스 키세스 아이셰도


친구가 당 떨어질때 먹으라고 선물로 주더라구요
정말 키세스 초코렛인줄 알고 먹으려고 뜯었다가 순간 깜짝 놀랐어요


에뛰드 아몬드 초코렛 아이셰도우가 들어 있었어요


색이 예쁘죠?? 제가 자주쓰는 색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센스쟁이 친구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발색력을 확인해 봤어요


매트한 색 하나와 펄이 들어있는 세가지 색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깜찍한 아이셰도우더라구요
깜찍한 키세스 파레트에 담긴 셰도우 색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출처: 에띄드하우스 공식홈페이지

밀크 초코렛, 아몬드 초코렛 , 스페셜 다크
이렇게 3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팔레트를 찾으면 될것같아요